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지도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7-16 (월)
전체기사 행정/자치 사회 교육 생활/체육 인물/업체탐방 농업 사설/칼럼 읍면소식 보건/복지 제보하기
 뉴스 홈 > 당진시 > 행정/자치
2018년 당진시민대상 주인공은 누구?
당진시, 8월 24일까지 후보자 접수
이 동 현 [2018-07-10 17:54]
당진시가 시의 발전과 명예를 드높인 당진시민대상 후보자를 오는 8월 24일까지 접수해 올해 어떤 수상자가 나올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당진시민대상은 각 분야에서 성실한 자세로 헌신․봉사하고 시 발전과 명예를 드높이는데 기여한 공이 클 뿐만 아니라, 시민들로부터 칭송을 받는 유공자를 대상으로 시민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게 된다.

추천대상은 추천일 현재 당진에 계속해서 5년 이상 거주한 시민으로, 선발부문은 ▲지역발전․환경 ▲사회봉사 ▲경로효친 ▲산업경제 ▲문화예술 ▲교육․체육 ▲특별공로(거주제한 없음) 부문 등 모두 7개 부문이다.

수상후보자 추천권자는 읍면동장 또는 관내 기관의 장, 사회단체의 장 등이며,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 관련 첨부 서류를 당진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당진시민대상이 17만 시민을 대표하는 최고 권위의 상인만큼 추천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시민대상 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이번 당진시민대상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신청서류는 당진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041-350-3250)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대상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노력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신 분께 드리는 가장 영예롭고 영광된 상”이라며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분이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2013년 장기천 씨 이후 4년 만에 지역발전‧환경 부문 김금순(66세, 순성면) 씨와 사회봉사 부문 박광래(72세, 면천면) 씨, 특별공로 부문 윤재구( 85세, 송악읍)씨 등 3명의 시민대상 수상자가 선정된 바 있다.



당진사랑 핫 클릭
미소연에서 가족 모두 미소 짓는 팜파티!
우렁이 농법 도입 소비쌀 생육 ‘양호’
당진시, 여성친화도시 조성 시민참여 높인다
당진시, 충남도 위임사무평가 ‘우수’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당진시, 육군참모총장 감사..
당진시, SNS로 시민소통..
재활용품 수거도 4차산업 기..t
환경마을학교 고마운환경..t
당진시, 상반기 환경오염물..t
탐스러운 연꽃과 건강 데이..t
평생교육새마을과 (평생교..t
당진시, 청년커뮤니티 활성..t
산학융합원-초정밀기술지원..t
당진시, 중기부 비즈니스 지..t
연극의 불모지서 르네상스..t
당진 해나루쌀 TV홈쇼핑 판..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