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지도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7-16 (월)
전체기사 행정/자치 사회 교육 생활/체육 인물/업체탐방 농업 사설/칼럼 읍면소식 보건/복지 제보하기
 뉴스 홈 > 당진시 > 행정/자치
당진시, 상반기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지도점검
- 총 167개 사업장 점검, 47건 적발
박 재 근 [2018-07-10 17:57]
당진시는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통합지도점검 계획에 따라 올해 상반기 관내 배출업소 167곳을 대상으로 집중 점검을 실시해 47건의 위반사항을 적발했다고 10일 밝혔다.

적발 사항으로는 ▲배출시설 및 방지시설 부적정 운영 27곳 ▲환경기술인 준수사항 위반 12곳 ▲배출시설 인허가 위반 6곳 ▲기타 2곳 등이다.

점검대상 대비 적발건수를 나타내는 위반율은 전년 동기간 15.3% 보다 큰 폭으로 상승한 28%로 나타났다.

시는 위반사례에 대해 위반 정도에 따라 사법조치 또는 과태료 부과, 행정처분을 내릴 계획이다.

특히 관내 레미콘제조업체와 대형공사장을 대상으로 날림먼지 특별단속을 실시해 먼지억제시설에 대한 개선명령을 진행했으며, 부곡공단 악취발생에 따른 야간 불시단속과 악취측정을 통해 사업장 시설개선을 유도하기도 했다.

시는 앞으로도 지능화되고 은밀해지는 환경범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폐수무단방류 의심사업장을 대상으로 식용색소를 활용한 불법배출관 설치여부를 점검하고, 드론을 활용해 굴뚝 배출구 훼손과 가지관 설치 여부 등을 집중 단속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미래세대에게 쾌적한 자연환경과 정주여건을 물려주기 위해서는 환경을 보전하고 가꾸려는 현재세대의 노력이 중요하다”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점검을 통해 환경오염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당진사랑 핫 클릭
미소연에서 가족 모두 미소 짓는 팜파티!
우렁이 농법 도입 소비쌀 생육 ‘양호’
당진시, 여성친화도시 조성 시민참여 높인다
당진시, 충남도 위임사무평가 ‘우수’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당진시, 육군참모총장 감사..
당진시, SNS로 시민소통..
재활용품 수거도 4차산업 기..t
환경마을학교 고마운환경..t
당진시, 상반기 환경오염물..t
탐스러운 연꽃과 건강 데이..t
평생교육새마을과 (평생교..t
당진시, 청년커뮤니티 활성..t
산학융합원-초정밀기술지원..t
당진시, 중기부 비즈니스 지..t
연극의 불모지서 르네상스..t
당진 해나루쌀 TV홈쇼핑 판..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