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지도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03-26 (월)
전체기사 행정/자치 사회 교육 생활/체육 인물/업체탐방 농업 사설/칼럼 읍면소식 보건/복지 제보하기
 뉴스 홈 > 당진시 > 농업
2018년에도 대세는 당진 해나루쌀!
당진시, 서울 양재동 농협 하나로마트서 홍보판촉 활동 -
김 은 영 [2018-01-05 09:28]
지난해 국내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던 당진 해나루쌀이 2018년에도 흥행몰이에 나섰다.

당진시와 당진해나루쌀조공법인은 지난 4일을 시작으로 이달 17일까지 2주 간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홍보판촉전을 열고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마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해나루쌀로 빚은 떡을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와 홍보용 해나루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시와 당진해나루쌀조공법인은 이번 판촉전을 시작으로 대도시에 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나루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지난해의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당진을 대표하는 고품질 브랜드쌀인 해나루쌀은 5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될 만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특히 지난해 롯데마트에도 입점하면서 국내 3대 대형마트에서 모두 판매돼 꾸준히 판매량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당진해나루쌀조공법인, 신평농협 등과 함께 지난해에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해나루쌀 홍보판촉 활동을 전개하며 전국 쌀 생산량 1위 농업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2017년 롯데마트와 이마트, GS리테일 등 국내 3개 대형마트에서 당진 해나루쌀은 약5만4,654톤이 판매돼 2016년 판매량(4만,7903톤) 보다 무려 6,751톤이 증가했다.



당진사랑 핫 클릭
친구의 고민 함께 들어줄 청소년 찾습니다
틈틈이 도서관을 아시나요?
우리도 한다, 워라밸!
당진시, 청년일자리 종합대책 추진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당진시, 육군참모총장 감사..
당진시, SNS로 시민소통..
친구의 고민 함께 들어줄 청..t
틈틈이 도서관을 아시나요..t
당진농기센터, 어린이텃밭..t
어느덧 6기, 시민과 함께 이..t
당진 기지시줄다리기 세계..t
난임 부부 한방치료 문 열렸..t
당진 똘뱅이 장터 봄 기지개..t
당진시, 해빙기 긴급 도로정..t
당진시, 역천 생태하천 복원..t
프리지어 향기 속 봄 활짝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